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아픈 손가락 현대차 : 캐스퍼로 기대?!

반응형

아픈 손가락 현대차 : 캐스퍼로 기대?!

현대차 ..아... 가장 아픈 손가락 입니다. 저에게 있어서 유일하게 물린 그종목 . 현대차죠 . 왜 내가 그때 샀을까 싶지만 전기차에 수소차에 이슈들이있어 어느정도 성장엔 기대를 하기에 아직도 들고 있는 현대차 입니다.

현대차는 추가매수는 하지 않았습니다. 이유인즉슨 워낙 자동차 관련 리콜 소식도 잦고. 반도체 수급 문제로 생산에 문제가 생기기도 하고 , 여기에 노조가 있어서 또 원할하게 생산이 안돌아갈때가 많아 가장 방어적으로 투자해야한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이죠.

역시나 다를까 . 지난 애플과의 협력 소식이후에 떨어지 주가가 회복을 못하고 있고 . 전기차생산역시 반도체 수급으로 차질을 빗고 있네요 .

오늘은 캐스퍼 . 소형 SUV 차량을 공개하고 사전 예약에 들어갔는데. 꾀나 성과가 있나 봅니다. 서버가 다운될 정도니까요 . 이름도 캐스퍼 . 아주 귀엽고 차량역시 소형이지만 SUV 장점을 잘 살려 경차 아닌 경차를 완성한 모습이네요 .

저희 와이프도 캐스퍼에 눈독들이고 있지만 ^^ 저희집엔아직까지도 쌩쌩한 K5 가 있는관계로 만류했습니다.

어째든 캐스퍼가 인기가 좋다고 하니 이번엔 다시한번 반등할수 있을까 기대해 봅니다.

대통령도 샀다는 그차. 캐스퍼

오늘 뉴스에 대통령도 캐스퍼를 개인소유 차량으로 구매하셨다는 내용이 전해졌네요 .

광주형일자리 첫 시재품이란 점에서 사신것도 있지만 생활에 사용하신다니 기대감이 크네요.

캐스퍼 가격은 깡통기준 1300만원 ~ 풀옵션 가격 2000만원 사이 가격대로 출시 했는데 . 경차가 2000만원이니 다들 좀 비싼것 아냐?!란 반응도 있고 SUV 인데 2000이면 매력있다는 글들도 여기저기 보이네요 .

개인적으로 사진 않지만 경차인만큼 깡통+ 네비게이션 옵션으로 해서 저렴하게 사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깡통 옵션이 거의 안전 장치들이 대부분 옵션으로 들어가 있어서 깡통이라도 왠만한 기능과 안전은 괜찮은 옵션으로 나왔거든요 .

아무튼 이번 캐스퍼가 선방해서 현대차 주가좀 끌어 주면 좋겠다는 주주의 생각이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