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1년간 네이버 블로그 수익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시작 10개월 첫 #블로그수익실현.



#네이버블로그 #애드포스트 시작 10개월 첫 수익 실현했습니다.

의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나르려고 하는데

유튜브 처럼 다이나믹 하지도 않고

투박한 글쏨씨에  흰색은 바탕이고 . 검은색은 글자인지라.

블로그로 핫한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것이 쉬운일은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꾸준히 포스팅하고 . 댓글 대화 하며 일군 성과라서 개인적으로는 보람이 있습니다.


​수익실현없이 계속 적립만 하려다가 수익도 수익이고 10만원 단위로 뽑아서 이걸 다시 주식에 투자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서 . 실현해버렸네요

10개월 간 적립 광고 수익이 10만원 조금 넘네요 이게 어딘가 싶기도 하고 ^^
그렇게 글을 적어도 10만원 벌기 참 힘들다는 생각도 함께 들어요

최근 블로그 추이


최근 블로그는 주식 시장이 조금 식어서 인것같기도 하고 .

투자 시장이 많이 위축된것 같아요

비트코인도 , 주식도 , 부동산도 조심스럽기 마찬가지인 시기인듯하네요 .

매일 올라오는 금리 인상 소식과 불안조성하는 언론때문에

저 역시 불안불안하긴 마찬가지지만 그런 불안속에서 좋은 소식을 찾아 올릴때면

한편으로 뿌듯합니다.




▲월간 방문자수 , 조회수 통계

한참 피크때는 몇천원 단위도 수입이 나오기도 했는데 요즘은 백원단위로 다시 좀 주춤하네요
전체적으로 블로그 노출 수도 줄었구요

일일 방문 횟수역시 최대치에 비하면 2/3수준입니다.

그래도 방문자수나 , 조회수 역시 꾸준히 상승하고 있어 . 힘이됩니다.
수익은 아직까지 10원 ~ 1000원단위로 왓다갔다 하는 수준이라
크게 낳아진 수익은 없습니다.
한달에 대략 몇천원 수준의 수익이 발생하고 있네요 .

가만히 아무것도 하지 않는것 보다 낫다.


결론적으로 10개월간 10만원이긴 하지만

가만히 아무것도 안하고 있었다면 10만원도 없겠죠 .

#치킨 5마리 가격을 보상 받은것 같아 매우 기쁩네요^^

#아무것도하지않는것은죄다

이런말이 다시 생각나네요.


이처럼 돈이되는 파이프라인을 꾸준히 늘려가야 하는것이

2030세대 우리내들이 찾아서라도 해야할 일인것

만은 틀림없습니다.

"나는 글제주가 없어서 블로거 같은건 못해요 ."

라고 단정짓지 마시고 . 도전해보세요 저같은 사람도 이렇게 돈을 버는데요 뭘~.

그리고 네이버 블로그와 더불어 다시 시작한 티스토리역시 에드센스 붙이는 그날까지 최선을
다해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