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기록

빛바랜 도지코인...간담이 서늘

반응형
처음이자 마지막 코인. 도지코인

가상화폐 맞보기로 투자한 거금 3천원^^
그 3천원이 이제 8백원이 되었군요
수익률로 따지면 마이너스 70%정도 되는것같습니다

​사실 그간 핫하다는 코인들
따라서 매도매수했다가
코인시장안좋아지면서 말아먹었네요


마지막 한탕!도지코인에 올인했는데
결국 지금의 8백원 거의일주일만에
30%가까이 떨어지며
머스크 입김에도 맥없이 추락중입니다


실 투자였다면 진심 간담서늘

코인가입하고 가입축하금으로 받은 3천원으로
맛보기했기망정이지 내돈투자했다면 정말 아찔했을꺼에요
요즘 주식장도 그닥 좋지않아 속상하지만
코인시장에 비하면 정말 착하다 싶을 정도
하여간 다른사람들이 코인투자를
어떻게 접근하고있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강심장 인정합니다.

마지막 남은 카드는 존버



코인시장에서 마지막 제가 할 수있는건
존버뿐이네요
그래도 내가모를 깜짝 반등이나 훗날또다른
가상화폐의 가치평가가 찾아올지모를 일이니
일단 존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도지코인을 팔아도 살 수있는 다른 코인도 없구요
일론머스크가 어떻게 도지코인을
끌고갈지 지켜나보렵니다.

진심으로 가상화폐는 위험한 투자라는 결론이네요

반응형